NOTICE

뒤로가기
제목

[언론보도] 저자극화장품 전문기업 ㈜가람코스메틱, ‘꿀잠 마스크팩’ 디자인 출원 및 출시

작성자 리틀글램걸즈(ip:)

작성일 2020-10-19 09:15:22

조회 4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자극화장품 전문기업 ㈜가람코스메틱이 엄마들의 염원인 아이들의 이른 취침을 위해 고안된 키즈용 신제품 ‘꿀잠 마스크팩’에 대해 특허청 디자인 출원을 완료하고 14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람코스메틱은 "최근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원격수업 실시 등으로 외출을 지양하는 분위기가 이어지면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증가하고 활동이 줄어듦에 따라 자녀의 취침시간이 늦어져 이를 해결하기 위해 금번 ‘리틀글램걸즈’ 브랜드로 키즈용 마스크팩 ‘꿀잠 마스크팩’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꿀잠 마스크팩’은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2시 30분은’ 성장호르몬이 왕성하게 분비되는 골드타임이며 취침 시작 1시간 후부터 분비된다고 알려져 있기에 9시 30분에는 수면을 해야 중요한 성장기를 잘 보낼 수 있어 이런 자녀의 취침고민을 가진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고안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제품은 심신이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천연 성분만으로 만든 프리미엄 마스크팩으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아이들에게 직접 시착 조사를 하여 완성시킨 디자인 패턴은 마스크팩에 거부감이 들지 않도록 코부터 입 주변부를 삭제하되, 안면부에 빈틈없이 밀착되도록 설계했다.

이 디자인은 특허청 디자인 저작권출원이 완료된 상태며 성분에 대한 특허도 출원 진행 중에 있다. 또한 피부에 부담 없이 밀착되는 순면시트와 에센스 한 병 그대로를 담아 제작됐다.

한편, ㈜가람코스메틱은 천연유래성분의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리틀글램걸즈’를 보유하고 있다.

‘리틀글램걸즈’의 주요 제품은 성장기 아이들의 지성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폼클렌저, 샴푸, 샤워젤이 있으며 핸드메이드 비누가 있다. 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 화장품을 취급한다.

‘꿀잠 마스크팩’을 비롯하여 ㈜가람코스메틱의 다양한 제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38409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