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모델 착용 이미지-S1L1
주니어화장품 전문브랜드 리틀글램걸즈(LITTLE GLAM GIRLS)의 2차 라인업 ‘필스탠다드’ 3종이 사단법인 (사)대한아토피협회 추천서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저자극 솔루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다양한 주니어화장품들을 개발, 판매하고 있는 ㈜가람코스메틱(대표 최세연)에 따르면 자사의 키즈/주니어 브랜드 리틀글램걸즈의 ‘필스탠다드’ 3종인 3 in 1 WASH 멀티 클렌저, AQUA DEEP 수딩 모이스쳐, ATOFLUX 특수케어 에멀젼이 동시에 기능과 유효성에 대해 (사)대한아토피협회의 우수등급 추천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추천서의 유효기간은 오는 2022년 1월 8일까지다.
 
‘필스탠다드’ 3종은 리틀글램걸즈(Little Glam Girls)독자적인 스킨 큐어링 시스템(Skin-Curing System)을 적용하여 세정부터 보습까지 모두 통일된 특수성분을 유지했다. EWG 안전등급 성분으로 분류된 그린 라벨 원료를 사용하고 천연식물로부터 추출한 특허성분을 사용했다.
 
그 중 3 in 1 WASH 멀티 클렌저는 피부 보호막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채택하였고, 전성분의 배합율을 3단계의 실험 공정을 거쳐 최적화 한 뒤 완성시킨 제품이다. 
 
AQUA DEEP 수딩 모이스쳐는 스킨과 로션, 에멀젼, 모이스쳐 등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으로 용량은 520ml로 출시했다. 비타민B12와 특허 성분 블루콤플렉스 H를 함유했으며 특수 펩타이드를 비롯해 보습 장벽을 담당하는 컨셉 성분들은 오염물질의 모공침투 차단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ATOFLUX 특수케어 에멀젼의 경우 민감성 피부와 트러블 케어 전용 화장품으로, 피부면역과 피부개선을 위해 가장 오랜 시간 연구했다고 전했다. 상처치료 특화성분, 병풀잎 추출물을 베이스로 특허 받은 다중 천연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이 제품 또한, 앞서 밝힌 필스탠다드 라인업의 모든 특허성분을 비롯하여 총 7종의 컨셉성분을 보유하고 있다.
 
리틀글램걸즈는 금번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선정과 함께 화장품 성분분석 어플리케이션 ‘화해’ 입점도 진행되어 ㈜가람코스메틱은 이를 기념한 이벤트로 구매 금액이 3만원, 5만원, 7만원 이상 시 각각 네일스티커와 손거울, 헤어밴드의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리틀글램걸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출처] 금융.산업의 중심 뉴스브라이트(http://www.newsbrite.net) / 조필영 기자 sun@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