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퍼 상품상세 이미지-S1L1
저자극 화장품 전문기업 ㈜가람코스메틱의 주니어 브랜드 ‘리틀글램걸즈(LGG)’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약 2주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아동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리틀글램걸즈’는 아이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대한아토피협회의 추천 인증을 받기도 했다.

각종 케어 제품 뿐만 아니라 뷰티 제품도 취급하고 있으며 대표상품으로는 천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샴푸와 샤워젤, 썬쿠션 등이 있다.

최근에는 어린이 저자극화장품 연구소 영스킨뷰티랩(Young Skin Beauty lab.)에서 개발한 버블 클레이 클렌저 2종을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 리틀글램걸즈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LHA성분 및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한 샴푸, 컨디셔너를 비롯해 샤워젤과 바디 로션, 여행갈 때나 휴대하기 좋은 멀티 클렌저, 피부 보호를 위한 썬쿠션과 마스크도 판매한다. 목욕할 때 좋은 힐링 버블바스와 신제품 버블 클레이 클렌저, 자극적이지 않고 제거하기 쉬운 수성 매니큐어와 립밤 등의 꾸미기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들도 대거 선보인다.
 
귀엽고 깜찍한 리틀글램걸즈의 캐릭터들이 함께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로써 이를 기념해 방문 고객을 위해 일정 액수 이상 구매 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 이후에도 7월 30일부터 8월 16일까지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리틀글램걸즈는 경기도 시흥의 리틀글램걸즈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팝업스토어 외에도 방문 시 확인, 구매가 가능하며 리틀글램걸즈 공식 홈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여러 상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출처] 금융.산업의 중심 뉴스브라이트(http://www.newsbrite.net) / 조필영 기자 sun@sundog.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