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상품 이미지-S1L1
어린이를 위한 여러 소식을 담은 키즈매거진 ‘AUR 이나 소식통(이하 AUR매거진)’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리틀글램걸즈(LITTLE GLAM GIRLS)’가 협업사로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Are you ready’의 약자로 브랜딩 된 AUR매거진은 구독자를 잡지의 모델로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 어린이 모델을 위한 전문 매거진으로써 2021년 1월 창간호 발행을 시작으로 현재 5호까지 발행되고 있으며 ‘미수다’출신 이나가 발행한 매거진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때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던 TV 토크쇼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으로 유명해진 러시아 대표 출연자 이나는 1996년에 한국으로의 이민을 시작으로 현재는 한 아이를 둔 엄마로서 다문화가정을 위해 여러 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6월 14일 시작된 AUR매거진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챌린지 이벤트에는 여러 협업사가 함께 하고 있는데, 그 중 리틀글램걸즈는 AUR매거진과 동일한 연령층의 고객을 둔 어린이 및 청소년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써 현재 백화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로 협찬했다. 리틀글램걸즈는 ㈜가람코스메틱(대표 최세연)의 첫번째 브랜드로 바스 & 스킨케어 제품군을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다.

금번 이벤트에 참여한 코스메틱 협찬사는 리틀글램걸즈 이외에도 닥터코스, 마라켄오일 등 오랜 팬 층이 존재하는 브랜드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해시태그 챌린지는 7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AUR매거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시사뉴스(http://www.sisa-news.com/) / 김남규 기자 realkorea@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