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퍼 상품상세 이미지-S1L1
키즈&주니어 코스메틱 브랜드 리틀글램걸즈(Little Glam Girls, 이하 LGG)가 8월 13일(금)부터 전례 없는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 ‘슈퍼 썸머(Super Summer)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퍼 썸머 특별기획전’은 바캉스, 캠핑, 홈살롱의 세 가지 테마로 하여 3종의 테마 세트상품을 중심으로 운영되게 되며 최대 75% 할인이 적용된다. 코로나19 대응 4단계 격상으로 수도권 거주 고객의 경우 자녀와 외출이 더욱 어려워져 금번 테마 세트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해 마치 피서를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업체 측이 전한 본 기획전의 취지다.

브랜드 관계자는 “대다수의 브랜드가 성수기인 6월부터 7월경 여름 기획전을 운영하는 것에 비해 8월에 열게 된 사유가 매장에 방문했던 고객과의 대화에서 출발해 바로 진행되었기 때문으로써 고객의 소리를 실제 기획으로 반영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며 “연말 연시를 제외하고 별도의 가격 프로모션이 없었던 LGG의 브랜드 정책 상 금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에게 다소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을 텐데 그만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LGG는 카카오톡에서 운영하는 ‘카카오 쇼핑하기’에도 입점됐으며 이를 기념하여 모든 직영채널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코 캔버스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으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수제비누를 증정하고 있다. 

[출처]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 최혜진 기자